메뉴 건너뛰기

TOBCOM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 매니지먼트 (management)

오디션을 통한 신인발굴에서 양성까지 스타입문에 관한 총괄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완성도 높은 스타창출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 단순한 연예인의 개념이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인성과 자질을 키우는데 주력하여, 소속연예인의 활동범위와 대외적 퀄리티를 높이고자 합니다. 이는 소속연예인의 출연, 섭외, 홍보 등 기본개념의 매니지먼트에서부터 컨텐츠산업 즉 스타상품, 출판, 인터넷/모바일 등 스타의 초상권과 저작권을 활용한 상위개념의 고부가가치산업을 창출하는데 기본이 되는 것입니다. 이 모든 토브콤의 매니지먼트는 제작자와 아티스트간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디어(media)

* 음악(album)기획/ 제작

방송 및 대외활동을 위한 한시적 앨범출시가 아닌 뮤지션의 음색과 이미지에 가장 적합한 곡을 메이킹, 해당 뮤지션의 특색을 명확히 표현하고 음악성과 대중성을 함께 갖추는데 주력합니다. 출시된 모든 앨범은 기획 단계부터 각 파트별 전문 프로듀서가 함께 하여 완성도 높은 앨범제작을 핵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 영상기획/ 제작(music video /CF)

영상전문 자회사를 구성하여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및 홍보영상 등 각종 미디어 매체활동에 다양성 및 적극성을 부여합니다. 미디어사업부에서 제작되는 모든 음반/영상물은 토브콤 엔터테인먼트의 시작이자 영역확장을 위한 중요한 컨텐츠입니다.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 공연(concert) 기획/ 진행

토브콤의 새 비젼 Artainment의 다양한 면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뮤지션의 음악적 시도에서 출발하여 최종적으로 대중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실질적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요즘 안전한 수익발생을 위한 몇몇 스타급 가수들의 대형공연만이 중심이 되는 가운데, 공연문화를 접하는 계층도 10-20대 중심으로 편중되어 있습니다. 정서적 함량에 도움이 된다는 순수예술 공연 역시 따분하고 지루하다는 선입견에 자주 접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토브콤이 기획/진행하는 공연은 가족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테마를 선정하여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를 새롭게 각색하여 즐겁고 다시 찾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되어집니다.

* 기업 및 문화행사 기획/진행

21세기 모든 기업의 핵심코드는 “문화”로 귀결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이익 환원차원에서 벌이는 메세나 운동이나 직원들을 위한 매월 정기적 문화공연유치와 같은 기업의 문화마케팅이 활발히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사람이 있고 사람이 중심인 곳에는 기(氣)를 북돋아 줄 즐거운 축제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이 축제 안에 토브콤이 추구하는 art 와 entertainmnt 가 항상 중심이 됩니다. 이에 기업의 모든 행사를 기획함에 있어 적절한 artainment를 접목시켜 보다 효율적이고 능동적인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